무선청소기의 대표브랜드 다이슨의 제품을 많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. 또한 헤어드라이기를 비롯하여 여러 가지 기기를 사용하기 시작합니다. 현재 가정에서 다이슨 제품을 두 개나 보유하고 있으면서 가장 큰 장점은 수리를 해야 할 만큼의 고장이 나지 않아서 제품을 사용하는데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. 하지만 제품이 오래되거나, 배터리 문제로 인하여 수리가 필요할 때 다이슨 AS센터를 찾고는 하는데요, AS센터는 각 지역마다 위치해 있기 때문에 AS센터 찾는 분들을 위해 보기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.
다이슨 AS서비스센터
다이슨 서비스 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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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이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역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.
다이슨 AS서비스 종류
① 서비스 센터 방문
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수리를 받는 방식입니다.
② 서비스 엔지니어 방문
고객센터 (1588-4253)로 연락하여 방문일정을 잡은 후 방문하여 기기를 수리하는 방식입니다.
③ 픽업 수리 서비스
수리가 필요한 다이슨 제품포장이 필요할 경우,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제품을 포장 후 수리하여, 수리가 완료되면 제품을 다시 가져다주는 방식입니다.(서울/경기지역만 해당)
④ 택배
고객센터에서 보내주는 박스를 이용하여 제품을 넣어 택배를 보내주면 수리 후 택배로 보내주는 방식입니다. 보통 택배비 부담은 고객센터에서 부담을 하거나, 1회에 한하여 고객이 부담할 수도 있습니다. 서비스 접수는 다이슨 카카오톡 (ID : dysonkr)이나 고객센터 (1588-4253)로 연락하면 됩니다.
다이슨 AS 서비스 특별한 점
① 2년 무상보증
타 브랜드의 제품의 1년 무상보증에 비해 보증기간이 깁니다.
② 대여 제품 무상제공
수리기간 동안 대여제품을 무료로 제공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있어 고객만족을 높이고 있습니다.
(택배수리서비스에만 가능하여 청소기, 공기청정기 제품만 가능)
③ 무료 기기점검
제품이 문제가 보인다거나 이상 있을 시에는 무상으로 기기를 점검하여 확인하도록 하고 있습니다.
④ 빠른 수리
택배나 픽업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시, 배송기간을 제외하고서는 72시간 이내 수리되도록 하고 있습니다.
※ 위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제품을 등록하여야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제품등록 차이점
① 해외직구구입
구입일자가 확인이 되지 않아 무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있습니다.
② 국내 구입
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시리얼넘버나, 포장되어 있던 박스에 부착된 시리얼 넘버를 제품 등록하여 이용하면 됩니다.
다이슨 제품상담
① 보이는 ARS 서비스
1588-4253 / 080-300-4253으로 전화하여 대기시간 없이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습니다.
월~금/ 오전 9시~오후 6시
② 채팅을 통한 상담
카카오톡 (ID : dysonkr) 친구추가를 통해서 상담할 수 있습니다.
월~금/ 오전 9시~오후 6시
③ 이메일
help@kr.dyson.com의 이메일로 이름, 연락처, 제품명, 시리얼번호, 증상을 기재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.